'배틀트립' 한은정 or 한다감, 치앙마이에서 인생샷 만드는 '히든 카페' 공개!

남윤혜 기자 | 기사입력 2019/02/24 [22:26]

'배틀트립' 한은정 or 한다감, 치앙마이에서 인생샷 만드는 '히든 카페' 공개!

남윤혜 기자 | 입력 : 2019/02/24 [22:26]

 

▲ 한은정 혹은 한다감은 치앙마이의 인생 샷 히든 스팟으로 치앙마이 도심에서 20-30분 정도 떨어진 항동에 위치한 카페로 향했다.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     © 남윤혜 기자


[참교육신문 남윤혜 기자] 223() KBS 2TV 원조 여행설계 배틀트립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했다. 다섯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 동안 4가지 주제로 혼행을 설계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한은정, 현재 한다감의 인생 샷이 치앙마이의 자연과 동화된 듯한 영상으로 나왔다. 새집처럼 만들어진 조형물에 쏙 들어간 그의 모습이 한 마리 아기 새를 연상하게 했다. 동시에 푸른 식물이 우거진 테라스에 걸터앉아 여신 포스를 뿜어내는가 하면, 그물망 위의 요염한 모습을 보여줬다.

 

치앙마이의 인생 샷 히든 스팟은 치앙마이 도심에서 20-30분 정도 떨어진 항동에 위치하고 있다.이후 눈앞에 펼쳐진 치앙마이의 푸른 전경에 오 마이 갓! 말도 안돼! 여기 치앙마이 맞아요?”라며 광대가 한껏 치솟은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다감은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이라며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을 탄생시키는 카페의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생각했던 것과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파란색 비빔면을 비롯해 생소한 색감을 가진 블루 푸드를 소개하는 등 치앙마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히든 코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