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청초, 어린이날 등굣길 축하 이벤트에서 슈퍼맨 미니언즈 깜짝 등장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7:53]

서울대청초, 어린이날 등굣길 축하 이벤트에서 슈퍼맨 미니언즈 깜짝 등장

남정현 기자 | 입력 : 2019/05/10 [17:53]

 

▲ 서울대청초등학교(교장 최미연)에서는 5월 3일(금)에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등교 맞이 행사와 체육대회가 열렸다. 아침을 여는 등굣길 축하 이벤트에서는 슈퍼맨 미니언즈가 깜짝 등장해 아이들에게 넘치는 기운을 선사하고 있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서울대청초등학교(교장 최미연)에서는 53()에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등교 맞이 행사와 체육대회가 열렸다.

 

아침을 여는 등굣길 축하 이벤트에서는 슈퍼맨 미니언즈가 깜짝 등장해 아이들에게 넘치는 기운을 선사했고, 선생님들은 악기 연주와 노래 공연으로 학생들을 맞이했다.

 

 

 

선생님들의 공연과 미니언즈의 등장에 환호하는 학생들과 쑥쓰러워 하는 학생들 한명 한명에게 교장, 교감선생님은 즉석에서 직접 만든 팝콘을 선사하며 사랑합니다!” 인사와 함께 반겨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운동장에서도 다양한 체육활동과 단체놀이를 가졌다. 1·2학년은 큰 공굴리기, 콩주머니 넣기, 개인달리기 등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게임을 진행했다.

 

3·4학년은 운동장에 고깔, 그물, 미니 허들 등 코너 별로 마련된 장애물을 통과하는 산 넘고 물 건너’, 3·4학년이 함께하는 릴레이 형 따라 아우 따라활동에 참가했다.

 

5·6학년은 이인삼각달리기, 이어달리기 등을 하며 함께 땀 흘리며 마음껏 뛰었다.

 

얘들아, 5월처럼 밝거라, 푸르거라, 행복하거라라고 쓰여진 플랜카드가 대청초 운동장에서 펄럭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