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서초구와 함께 ‘4차 산업 서초청년 취업스쿨’ 6월 7일(금)까지 모집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6/05 [13:40]

카이스트, 서초구와 함께 ‘4차 산업 서초청년 취업스쿨’ 6월 7일(금)까지 모집

남정현 기자 | 입력 : 2019/06/05 [13:40]

 

▲ 입문과정은 카이스트서 전교생 대상으로 교육 중인 파이썬(Python)프로그래밍을 온·오프라인 피드백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통기술 및 세부심화과정은 인공지능(AI), 빅 데이터, full-stack 서비스를, 포트폴리오 프로젝트과정에서 교수의 멘토 및 특별 강의 등이 마련됐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카이스트는 ‘4차 산업 서초청년 취업스쿨을 서초구와 함께 개설하고 수강생을 오는 67()까지 모집하고 있다.

 

‘4차 산업 서초청년 취업스쿨610()부터 1130()까지 25주간동안 4차 산업 기초이론부터 전문심화 단계까지 교육하고 최종 수료자에게는 카이스트 총장 명의 수료증 발급과 1:1 취업코칭을 통해 취업을 위한 실질적 사후관리까지 나선다.

 

교육과정은 입문과정 공통기술과정 세부심화과정 포트폴리오프로젝트 4차에 걸쳐 25주 동안 진행한다.

 

입문과정은카이스트서 전교생 대상으로 교육 중인 파이썬(Python) 프로그래밍을 쉽게 다루면서 온·오프라인 피드백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어 공통기술 및 세부심화과정은인공지능(AI), 빅 데이터, full-stack 서비스를, 포트폴리오 프로젝트과정에서교수의 멘토 및 특별 강의 등이 마련됐다.

 

특히 차수를 진행하며 수업 참여율, 자체 평가 등을 종합해 참여인원을 순차적으로 조정, 교육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주로 평일 저녁시간 대를 활용해 서초구청, 서초반포 IT센터 등에서 진행돼, 4차 산업 전문교육을 받고자 하는 청년들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서초구청 홈페이지 방문, 공지 사항란에 올려놓은 신청서를 다운 후 작성제출하면 된다.

 

조은희 구청장은이 시대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 어려움에 크게 공감하며 카이스트와 손을 잡았다.” 이번 교육 뿐 아니라 청년들의 피부에 실제 와 닿을 수 있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