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소기업소상공인회 ‘리더스 아카데미 4기’ 워크샵, 온양신정호, 예산 출렁다리로 가다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2 [14:11]

서초구 소기업소상공인회 ‘리더스 아카데미 4기’ 워크샵, 온양신정호, 예산 출렁다리로 가다

남정현 기자 | 입력 : 2019/07/02 [14:11]

 

▲ 온양 신정호 이순신 동상 앞에서 화이팅을 외치는 서초구소기업소상공인 회원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서초구 소기업 소상공인회(회장 이경욱)에서 주최하고 참교육신문이 후원하는 리더스 아카데미 4워크샵이 629일 진행됐다.

 

201957()부터 625()까지 8주에 걸친 아카데미를 마치고 워크샵을 위해 온양 신정호, 예산 출렁다리와 수덕사, 삽교천 등을 방문했다.

 

이번 워크샵에는 이경욱 회장, 홍종호 소석 부회장, 권복덕 부회장, 임권택 부회장, 임정혁 자문 변호사, 최우정 이사, 이수영 4기 회장 등 많은 임원들이 참가해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강의실 밖으로 나와 자연을 느끼며 회원 간의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 회원들 간에 진지한 대화를 하는 기회 또한 가졌다. 이 날은 하루동안 변화무쌍한 날씨를 보여줘서 추억거리가 많이 남는 수학여행이 됐다.  

 

온양 신정호에서 이순신 장군 동상에서의 숙연함, 갑자기 소나기를 맞으며 건넌 출렁다리, 부슬부슬 비오는 수덕사의 정경, 저물어가지만 강한 햇살 속에서 시장에서 떠온 회를 삽교천 바다를 바라보며 함께 먹는 등 하루동안 꽉 찬 워크샵이 운영됐다.

 

 

서초구 소기업 소상공인회 이경욱 회장은 리더스 아카데미 4기 워크샵을 마치면서 서초구 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받고, 모두 사업이 번창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그리고 4기 회원들 간 지속적으로 만남의 시간이 이어져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 아카데미를 주최한 서초구 소기업 소상공인회(회장 이경욱)는 소상공인인간 교류와 협력, 및 교육을 통한 자생력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와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결성한 단체다.

 

▲ 가랑비를 맞으며 수덕사 입구에서 서초구소기업소상공인회 회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남정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