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설연휴 쥐에 대해 배워보는 ‘경사스러운 올해 자신있쥐’ 진행

5가지 미션 중 3가지 이상 완료 시 소정의 기념품

전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20:57]

서울대공원, 설연휴 쥐에 대해 배워보는 ‘경사스러운 올해 자신있쥐’ 진행

5가지 미션 중 3가지 이상 완료 시 소정의 기념품

전성숙 기자 | 입력 : 2020/01/21 [20:57]

 

▲ 서울시(시장 박원순)는 서울대공원(원장 송천원) 동물원이 경자년 쥐해를 맞아, 쥐의 생태적 특성과 관련 설화 등 다양한 이야기에 대해 배워보는 유익한 프로그램 ‘경사스러운 올해 자신있쥐’를 설 연휴 기간 진행한다.  © 전성숙 기자

 

[참교육신문 전성숙 기자] 서울시(시장 박원순)는 서울대공원(원장 송천원) 동물원이 경자년 쥐해를 맞아, 쥐의 생태적 특성과 관련 설화 등 다양한 이야기에 대해 배워보는 유익한 프로그램 경사스러운 올해 자신있쥐를 설 연휴 기간 진행한다고 21일(화) 밝혔다.

 

쥐에 대해 5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가족과 함께 희망 쥐 포토존에서 새해 소망과 함께 SNS에 사진을 남기는 프로그램이다.

 

5가지 미션은 리플렛 읽고 퀴즈 풀기 쥐 목걸이 만들기 또는 빈칸 채워 문장 완성하기 날아라 열두 띠 동물 투호 놀이 희망 쥐 포토존에서 사진찍기이며, 이중 미션 3가지 이상 완료 시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경사스러운 올해 자신있쥐는 동물원 내 북카페에서 22()부터 26()까지 설 연휴 기간 진행하며, 26()은 오후 1시에서 4시까지만 진행한다.

 

서울대공원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서울대공원에서 미션을 통한 즐거움과 함께 쥐에 대해서 배워보는 유익한 시간도 갖고 쥐를 닮은 동물들을 관찰하며 새해를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