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현고,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특별한 '제38회 스승의날' 맞아

‘학급별 축하 메시지 영상자료’를 함께

전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2:10]

용인 상현고,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특별한 '제38회 스승의날' 맞아

‘학급별 축하 메시지 영상자료’를 함께

전성숙 기자 | 입력 : 2019/05/15 [22:10]

 

▲ 용인 상현고(교장 송수현)는 15일(수)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제38회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아주 특별하고 특색있는 행사가 있었다고 밝혔다.     © 전성숙 기자

 

[참교육신문 전성숙 기자] 용인 상현고(교장 송수현)15()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38회 스승의날을 맞이해 아주 특별하고 특색있는 행사가 있었다.

 

이날 선생님들이 매달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제자사랑 사도장학금과 학부모가 장학금으로 명시한 발전기금을 바탕으로, 32명의 학생에게 각각 20만 원씩 총 64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교사들이 제자 사랑을 마음만이 아닌 실천으로 보여준 감동을 학생들이 환호로 화답했다.

 

▲ 이날 점심 급식에서도 교사별 이름이 새겨진 케이크가 나와서 교사가 깜짝 놀라는 이벤트가 이어졌다.     © 전성숙 기자

 

이어서 학생자치회가 마련한 감사장을 전체 선생님들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학교에서 마련한 꽃송이를 대표 학생들이 모든 교사에게 달아주고 스승의 노래를 부르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마지막 순서로 특별 제작한 학급별 축하 메시지 영상자료를 함께 시청하면서 즐거운 기념식을 모두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점심 급식에서도 교사별 이름이 새겨진 케이크가 나와서 교사가 깜짝 놀라는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날 기념식에 처음부터 끝까지 참석해 장학금을 전달한 이혜정 학교 운영위원장은 이날 행사를  스승의날 행사를 학생자치회가 주관해 특색있고 차별화된 행사를 바라보는 학부모 입장에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적이다.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기념식은 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