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야기] 데이브 아스프리(Dave Asprey) 자기계발서 ‘최강의 인생'출간

남윤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7 [00:22]

[북이야기] 데이브 아스프리(Dave Asprey) 자기계발서 ‘최강의 인생'출간

남윤혜 기자 | 입력 : 2019/07/07 [00:22]

 

▲ ‘최강의 식사(The Bulletproof Diet)’ 저자이자 ‘방탄 커피(Bullet coffee)’ 창시자인 실리콘밸리 최고의 혁신가 데이브 아스프리(Dave Asprey)의 신간 자기계발서 ‘최강의 인생(LIfe is about more kicking ass!)’가 출간됐다.     © 남윤혜 기자


[참교육신문 남윤혜 기자] ‘최강의 식사(The Bulletproof Diet)’ 저자이자 방탄 커피(Bullet coffee)’ 창시자인 실리콘밸리 최고의 혁신가 데이브 아스프리(Dave Asprey)의 신간 자기계발서 최강의 인생(LIfe is about more kicking ass!)’가 출간됐다.

 

데이브 아스프리는 26살에 3600억 달러 규모의 회사에 연봉 600만 달러의 젊고 유능한 고위급 임원이었다. 오로지 돈을 좇고 권력만을 탐했으며 본능에 휘둘려 불어난 몸무게로 고통 받고 있었다.

 

곧 죽을 수 있다는 의사의 경고로 진정한 인생의 성공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매우 일찍 성공의 맛을 봤고 빨리 인생의 밑바닥으로 추락한 그는 진짜성공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전 세계 숨은 고성과자들을 찾아 떠났다.

 

이단적 기질을 가진 과학자들, 혁신적 의학 박사들과 생화학자들,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영양사들, 명상 전문가들, 주술사들, 미 해군 엘리트 특수부대원들, 세계 유수의 자기계발 리더들 등을 만났다. 비범한 능력과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 가리지 않고 찾아가 조언을 구했고 그들은 결국 아스프리의 인생을 180도 뒤바꿔 놓았다.

 

최강의 인생은 데이브 아스프리가 팟캐스트에서 만난 게임 체인저 450명의 성공 공식을 직접 경험하고 분석하여 증명해낸 44가지 성공 법칙을 담은 책이다.

 

팀 페리스, 아리아나 허핑턴, 존 그레이, 잭 캔필드부터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0.01퍼센트의 숨은 게임 체인저들까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룬 사람들이 꼽은 성공 키워드는 크게 더 똑똑하게’ ‘더 빠르게’ ‘더 행복하게세 줄기로 나눠볼 수 있다. 아스프리는 이 세 틀을 중심으로, 44가지의 구체적 법칙들을 다룬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북이야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