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중 야구동아리, 홍콩 방한교육여행단 노트르담 칼리지(Notre Dame College) 중학교와 교류 행사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14:51]

이수중 야구동아리, 홍콩 방한교육여행단 노트르담 칼리지(Notre Dame College) 중학교와 교류 행사

남정현 기자 | 입력 : 2019/07/09 [14:51]

 

▲ 이수중학교(교장 오정훈)는 홍콩 방한교육여행단 노트르담 칼리지(Notre Dame College) 중학교 학생 25명 및 인솔교사 3명과 이수중 야구동아리 학생 25명이 방문 교류 행사를 가자고 있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이수중학교(교장 오정훈)75() 10:30 ~ 12:30까지 2019학년도 홍콩 방한교육여행단 노트르담 칼리지(Notre Dame College) 중학교 학생 25명 인솔교사 3명과 이수중 야구동아리 학생 25명이 방문 교류 행사를 가졌다.

 

주요 일정으로는 홍콩 방한교육여행단 Notre Dame College 중학교의 학생과 교사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는 환영식과 함께 양국의 학생들이 준비한 선물교환 통해 우정과 친선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양국의 야구동아리 학생들의 체육행사 프로그램으로 야구경기 행사를 실시하고 학생식당으로 이동해 같이 점심식사를 하면서 이번 행사를 마무리했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운동장에서 야구경기를 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열심히 응원했으며 모든 일정을 마치고 떠나는 홍콩 방한교육여행단과 아쉬워하며 손을 흔들며 우정을 나누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중 청소년 간 교류를 통한 문화 체험 및 스포츠 경기는 우호적 경쟁으로 상호간 이해, 우정과 친선 도모의 기회가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