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모초, ‘2019 대모 학예 발표회’ 행사 실시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0/05 [02:43]

서울대모초, ‘2019 대모 학예 발표회’ 행사 실시

남정현 기자 | 입력 : 2019/10/05 [02:43]

 

▲ 서울대모초등학교(교장 김인숙)에서는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 성과를 종합적으로 발표해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을 계발하고 학생 간 협력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2019 대모초 학예 발표회’ 행사를 실시했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서울대모초등학교(교장 김인숙)에서는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 성과를 종합적으로 발표해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을 계발하고 학생 간 협력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2019 대모 학예 발표회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학부모 참여를 통해 학교와 지역 사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학교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

 

 

대모초 학예 발표 주간(9. 23~27)동안 각 반별로 이뤄진 대모 학예회는 학급 특색에 맞는 반별 프로그램을 정해 연주, 가창, 연극, 퀴즈, 체조, 마술 등 다양한 활동을 개인별, 또는 그룹, 학급 전체 구성원이 기획하고 발표했다.

 

평소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은 학생들도 자신의 흥미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이 제공되자 감추어진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다.

 

학예회를 통해 다른 친구들의 숨은 재능을 보고 서로 칭찬하는 등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참관한 학부모들도 학예 발표회를 통해 한층 성장해가는 자녀의 모습을 지켜보고 격려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