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미래교육캠퍼스, 영어체험 참가비 학생에서 경기도민까지 대상 50% 할인

영어뮤지컬 관람, 그림그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전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7:01]

경기미래교육캠퍼스, 영어체험 참가비 학생에서 경기도민까지 대상 50% 할인

영어뮤지컬 관람, 그림그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전성숙 기자 | 입력 : 2019/11/28 [17:01]

 

▲ 경기도(도지사 이지명)이 경기미래교육캠퍼스에서 운영하는 일일 캠퍼스 체험 참가비를 경기도민대상 50% 할인한 결과, 방문객이 증가했다.  © 전성숙 기자


[참교육신문 전성숙 기자] 경기도(도지사 이지명)이 경기미래교육캠퍼스에서 운영하는 일일 캠퍼스 영어체험 참가비를 경기도민대상 50% 할인한 결과, 방문객이 증가했다고 28() 밝혔다.

 

경기도는 앞서 6월부터 초중고생 숙박형 영어체험학습 참가비 50%를 할인하다가, 지난 10월부터는 할인 대상을 경기도민 전체로 확대했다. 그 결과 일일체험프로그램에 전월대비 4천여 명 증가한 27천여 명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월대비 17% 증가한 수치이다.

 

예를 들면, 파주캠퍼스에서 3인 가족이 영어뮤지컬을 관람하고 자녀가 그림그리기 수업에 참여하는 경우, 38천 원 지불하던 것을 경기도민은 해당금액의 50%19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일일체험 프로그램에 파주캠퍼스는 단체 및 개인, 양평캠퍼스는 단체로 참여 가능하며, 교육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미래교육캠퍼스 파주와 양평 영어교육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일일체험과정은 체험형 놀이수업형태로 구성되어, 마트호텔경찰서 등 공공시설 체험과 과학실험, 및 쿠킹 수업 등을 영어로 진행된다.

 

일일체험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원어민 선생님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아이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기른 것 같다.”라며, “체험수업에 꾸준히 참여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