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모두가 기다린 유재석과 ‘댄스계 레전드’ 비의 특급 만남

남윤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6 [15:01]

‘놀면 뭐하니?’ 모두가 기다린 유재석과 ‘댄스계 레전드’ 비의 특급 만남

남윤혜 기자 | 입력 : 2020/05/16 [15:01]

 

▲ 5월 15일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는 유튜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 TV를 통해 유재석과 비의 만남이 담긴 40초 남짓 예고를 공개했다.  © 남윤혜 기자


[참교육신문 남윤혜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댄스계 레전드비의 특급 만남이 약 40초 공개된 예고만으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515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는 유튜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 TV를 통해 유재석과 비의 만남이 담긴 40초 남짓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 나기 댄스 장르와 혼성 그룹 결성에 도전하는 유재석이 모두가 기대한 영입 1순위 멤버인 대한민국 대표 남자 댄스 솔로가수 비와 만나는 장면이 그려진다.

 

비는 2017년 발매됐지만 최근 역주행을 일으킨 자신의 노래 과 관련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공개할 분위기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댄스 레전드 비의 무대와 2000년대 감성과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비의 반응과 유재석과 비의 케미는 본방 전부터 시청자의 입덕을 부르고 있다.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 장악은 물론 공개된 영상에 수 천 개에 댓글이 달리고 있는 것이다. 시청자들은 비도 13깡 하는데 분발 해야지!”, “진짜 비며 들었다!”, “오늘부터 비 팬등 본방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유재석과 비의 특별한 만남은 오는 16일 토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