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혼공프로젝트 유튜브 채널 라이브 ‘2021 대입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남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17:24]

서초 혼공프로젝트 유튜브 채널 라이브 ‘2021 대입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남정현 기자 | 입력 : 2020/07/23 [17:24]

 

▲ 유튜브 ‘서초혼공프로젝트’ 채널을 통해 대학 입시 전문가를 모시고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 남정현 기자


[참교육신문 남정현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불안해하는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자기주도 학습서초혼공프로젝트(혼자공부하기)’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던 서초구가 2021학년도 대입 수시 해결에 나섰다.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27오후 4, 대입 수시 원서 접수를 앞둔 고3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 대입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연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유튜브 서초혼공프로젝트채널을 통해 대학 입시 전문가를모시고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1부는 이석록 공공입학사정관(전 한국외대 입학사정관)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 것을 주제로, 2부는 팟캐스트 입시왕(강성한, 최승해)‘2021 대입성공을 위한 수시 원서접수 로드맵, 실시간 댓글을 통한 궁금증 해소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설명회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양재도서관에서 현장 방청도 가능하다. 3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현장 방청은 25일까지 서초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현장 설명회 참석자는 입장 시 발열 및 건강상태, 전자출입명부 확인 등 방역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서초혼공프로젝트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초구 교육지원센터 4개소(서초·방배·반포 잠원·양재 내곡)에서 비대면으로 전문 입시컨설턴트의 맞춤형 1:1컨설팅도 진행한다. 수험생 1,000명을 대상으로 개인별 수시 지원전략 등 전문가의 진로·진학 설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이번 입시설명회가 불안하고 막막하던 대입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설명회가 되기를 바란다.”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고3수험생을 위해 대입까지 꼼꼼히 챙기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